본문 바로가기

daily/체험활동 미술관 박물관

결혼선물 돌선물도 팝아트초상화

요즘은 이사를 하거나 결론을 해서 새집을 가도 집들이라는 개념이 많이 사라지고 있죠.
이런 사회적분위기에 누군가가 집으로 초대를 하면, 괜히 고마운 마음이 더 커지는것 같아요.


선물을 해야 할때,  어떤 것을 할지 참 고민이 많이 되요.
예전에는 결혼선물로는 조명이나 캔들을 많이 했고, 돌선물은 일단
생일맞은 아가의 옷을 선물했죠.


요즘은 결혼선물, 돌선물 , 팝아트초상화 해 주는게 유행중에 하나네요.
팝아트는 일단 내가 주인공이 되기 때문에 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는 모습의 나랑 팝아트로 하는 내 모습이 또 느낌이 다르잖아요.
내 모습의 키 포인트를 더 살려서 그려놓으니 좀 더 코믹하고 집안 분위기가 쾌활해 질수 있을 것 같아요.


결혼선물, 돌선물 , 팝아트초상화를 생각하고 있다면, 어떻게 구할수 있을지도 알아봐야겠죠.
요즘은 사진 한장만 있으면 스케치 정도는 많이 구할수 있어요.


내 개성대로 색칠만 하면 되니까 더욱 더 소중한 느낌의 선물이 될수 있겠네요.
더욱이 나 스스로를 위해서 하는 팝아트도 있겠지만, 이것을 선물로받는다면, 그 정성에 놀라울것 같아요.


웨딩촬영시 소품으로도 팝아트 사용할수 있어요.
수많은 웨딩업체들은 컨셉이 다양하긴 하지만, 또 자세히 보면 웨딩촬영이 분위기나 모습이 거기서 거기일수가 있거든요.
신랑신부의 결혼선물을 팝아트로 해준다면, 그게 또 포인트가 되는 웨딩소품이 될수 있겟어요.


돌잔치 선물로도 역시 팝아트를 할수 있겠어요.
부모님의 눈에 넣어도 안아플 자식의 모습을 컨버스안에 넣어 선물을 한다면 감동 그 자체가 될 것 같아요.


돌잔치 선물의 팝아트를 내가 남에게 드려도 좋구, 부모의 입장에서 아가의 모습을 팝아트로 해서 사랑한다는 메세지와 함께 액자를 만들어도 좋겠어요.


100일 1000일 기념일을 챙기는 여친남친들 사이에서도 팝아트는 소중한 추억이 될수 있겠네요.


컨버스에 팝아트 초상화를 그려서 액자처럼 벽에 걸수도 있어요.
요즘은 셀프인테리어 많이 하시는데, 부부의 모습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그림으로 남겨 놓아요.
집에 들어오면서부터 사랑을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자기애충족을 위해서 내모습도 하나 그려놓는것도 젊은날의 나를 기억할수 있는 방법이겠네요.
지금이 가장 아름다운 때라는 말도 있듯이 작품으로 하나쯤은 가지고 싶은 아이템이예요.


 


좋아하는 뮤지션의 모습도 팝아트로 남겨놓을수 있어요.
결혼선물, 돌선물 , 팝아트초상화를 할수 있겠지만 이렇게 연예인의 모습을 그려놓고,
그분들의 작업활동들을 감상하고있자면 나의 팬심을 확실히 나타낼수 있겠어요.


한편으로는 부모님께 감사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수단으로 팝아트 드릴수도 있어요.
어버이날이나, 아니면 퇴직하시는 부모님께 퇴직감사패로도 선물할수 있네요.
많은 방법으로 마음을 표현할수 있는데,
팝아트가 가지고 있는 정성을 보여줄수 있는 면에서 선물로서의 기능이 좋아요.


 


애니를 좋아하는 학생들이나 성인들에게도 추천할만 해요.
굳이 선물이 아니더라도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그림으로 남기면,
애니에서 봤던 그 모습과 내가 그린 모습을 볼때마다 흐뭇한 마음이 들것 같아요.

이렇게 선물을 할때 고민을 하고 어떤것을 해야 할지 갈팡질팡일때,
결혼선물, 돌선물 , 팝아트초상화로 마음을 표현해 보면 감동이 배가 될것 같아요.

 

자세한 문의는 팝아트초상화 아트케이에 문의해보세요


▼ 아트케이 이연경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rt_ing710/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mYcQc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