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써본것들

전자담배 비교 브이쓰루e & 오네오 입호흡 폐호흡이 둘가가능


고객들을 만나게 되면서 담배냄새가 실례가 될것이 뻔해 전자담배를 사용하게되었어요. 오랫동안 사용한것은 아니지만 이것저것 사용해보다보니 차이점은 학실히 알겠더라구요.




저는 주로 입호흡을 사용해 거의 초보자급이라 말하는데 초보자든 아니든 찌든 냄새가 나지 않게 스트레스를 해소할수 있는것만으로도 도움이 되고 있고 또 전담이후 아무도 제가 담배를 피우는것을 알지 못해 더욱 바꾼것이 후회가 없더라구요. 전담에 적응해 스스로를 칭찬해주기도 했답니다.




제가 처음 구입한것은 브이메이트이로 넓게 빨아들이고 부드러운 장점이 있었지만 액상이 넘쳐남에 처음엔 원래 다 이런건가 했답니다. 그러나 일주일 대여해준다는 옥스바의 오네오 제품을 사용해보고 기기마다 차이가 많이나는것을 느꼈어요.


대여해 사용해본 오네오 기기는 새는 느낌이 거의없어 입안에 액상의 잔액이 남는다는 찝찝함이 없어 제 느낌대로 전자담배기기에 대해 써보려합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는점 유의해주세요.


전자담배의 장점
-퀴퀴한 냄새가 나지 않는다.
-연기가 없어 실내에서도 가능하다.
하지만 예민한 사람들은 그 냄새도 싫어할수 있다.
-연소할때 나쁜것들의 배출이 일반 담배에 비해적다.
-니코틴 함량 조율가능

단점
-주기적으로 충전해줘야한다.
-디자인, 흡입력, 사용감등 나에게 맞는걸 처음부터 찾아야한다.
-화재 폭팔 위험성을 갖고 있다.


이런점을 고려했을때 제가 처음에 피웠던  브루쓰루 기기는 입안에 액상이 새는 느낌이라 찝찝함이 입에 계속 잔상처럼 남아 있었거든요.

고장이 난것같아 원래 구입했던곳에 갔더니 대여를 해주셨는데 그 전자담배가 oneo 였어요. 그런데 기존 사용했던 브이쓰루e 옥스바의 오네오 기기를 사용해보니 액상을 한번 넣는것이 더 많이 들어가 여러번 충전하지 않아도 되었고 담배를 피우고난 후 입안에 남아 있는 액상감이 없어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솔직히 반납하고 싶지않았어요. 가게 직원분께 말씀드렸는데 두개가 가격은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오네오 기기는 입호흡과 폐호흡 두가지 다 할수 있는 멀티기기라 입문자와 고급사용자 모두 사용이 가능한 기기예요.


소형사이즈에 출력 조절이 간편하게 가능해 입문자에게도 적합하고 또 저같이 고객 만족도가 높은 기기라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직접 사용해보니 기존 사용했던것은 거의 사용하지않고 오네오 기기만 휴대하고 다니고 있어요.

액상용량도 더 많이 들어가고 착착 감기는 느낌이 확실히 더 좋아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1주일 대여기간도 있다고 하니
*전자담배로 바꾸시려는분들
*기존 기기가 맘에 안드시는분들
*여러가지 기계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처음에 글쓸 맘은 없었기에 간판사진 못찍고 명함 찍어온거 올려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