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시사원정대 정기구독

아이들 매달보는 어린이잡지 시사원정대 이번달은 평창올림픽을 주제로 s요원과 여행을 떠나볼까요?
.

🔥성화봉이 켜지고 이제 평창올림픽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

평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길거리 다니다보면 여러군데서 만날수 있었는데요 저희도 사진도 찍고 🙋👭아이들도 평창에대해 더 관심가질수 있었지요

.
시사원정대에는 이번 평창에서 펼쳐지는 경기가 ⛷어떤종목들이 있는지 나가는 ⛸선수는 누구인지에 대해 👭아이들이 알기쉽고 관심가질수 있도록 정리되었어요
.

시사원정대 한권 읽고 🙋딸이 만들어준 휴지케이스로 만든 핸드폰 거치대
.

잘만들진 않았지만 만들면서 혼자 영상촬영도 해보더라구요 ㅋㅋ
.
부모인제가 관심가진 부분은 서술형시험폐지가 논의되고 있는부분 장단점에대해 풀어놔 저도 생각할시간이 필요할것같아요
.
역시 다양하게 👭아이와 엄마에게 정보를 주는 시사원정대 너무 재미있네요
.
https://goo.gl/NvDvRs
.
#어린이잡지 #어린이잡지정기구독 #어린이잡지정기구독방법 #시사원정대 #시사원정대정기구독 #평창올림픽 #어린이시사잡지 #어린이잡지책 #어린이시사잡지정기구독 #초등맘 #서술형시험 #사교육 #어린이뉴스 #어린이선물 #방학동안책읽기 #학생잡지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머니집의 도둑  (0) 2018.01.15
달달한 오후 초콜릿과함께  (0) 2018.01.09
제 거제향기 리뷰가 책에올라갔어요  (0) 2017.07.29
현모양처 되기 힘들다  (0) 2017.07.20
아침부터 스피닝으로 시작  (0) 2017.07.19